하노이 가라오케 궁금했던 모든것 비용 부터 노는법 2차 까지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로컬 가라오케 중에서도 최근 한인 관광객을 받기 시작한 A6 가라오케입니다. 이곳 역시 규모로 승부하는 다낭 가라오케로 22개 정도의 룸이 준비된 6층 건물 모두가 가라오케 시설입니다. 화려해 보이지만 세련되어 보이지는 않고 딱 무난한 수준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지만 나름 꽁까이 퀄리티는 어느정도 유지가 되고 있어 내상 걱정은 덜 한 편입니다. 시설 수준이나 위생에서도 다낭 가라오케는 평균적으로 한 단계 높은 수준인데요 외국인 관광객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당연히 기본적으로 갖춰야 하는 부분입니다. 밖에서 보면 분명 베트남이지만 안으로 들어가 보시면 국내 최고 수준까지는 아니더라도 결코 부족함 없을 정도의 인테리어나 시설들로 꾸며져 있는 곳들이 대부분입니다. 외국 어디를 가든 관광객들을 상대로 바가지요금이나 소통의 불편함이 있지만 적어도 국내에서 다낭으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걱정 없이 거의 국내에서 즐기던 방식 그대로 즐기시면 되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우리나라 여행객분들이 이곳을 방문해 100%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기엔 어느정도 어려울 수 있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풀빌라 내부에는 럭셔리 가라오케 시설과 영화 시청 가능한 스크린룸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 수영장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호치민에서 유일하게 3베드룸풀빌라, 4베드룸풀빌라, 5베드룸풀빌라, 6베드룸풀빌라, 7베드룸풀빌라, 8베드룸풀빌라 등 수십여 개의 다양한 호치민 풀빌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여행과 같은 틀에 박힌 여행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리고 또 가격을 보면 한인 가라오케들에 비해서는 약간 더 비용이 쎄지만, 그만큼 시설과 품질 면에서는 상당히 높은 수준을 유지해가고 있습니다. 이렇듯 준코 가라오케는 다낭 지역에서 아직도 많은 손님들을 받고 있긴 하지만, 우리나라 분들을 주요 타겟으로 설정해 놓고 운영중인 만큼 특별히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는 다소 개선할 점이 남아 있는것 같습니다. 이러한 개선점들을 잘 해결할 수 있다면, 준코는 다시 한번 예전처럼 빛날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한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를 생각해 보자면,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가성비가 좋으며 다양한 선택적 폭을 제공하는 꽁까이 초이스 시스템 때문이기도 합니다.

 

시설과 접근성 모두 우수하고, 레탄톤 일본인 거리에 유명 라면 가게와 호치민의 유명 마사지 가게인 린체리 스파와도 가까우니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송파퍼블릭, 송파가라오케 중에서 최고급 시설을 보장하는 곳입니다. 잠실가라오케, 잠실퍼블릭 중에서 업계 1등 매출과 사이즈로 초대합니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 여행객 중심의 가라오케 답게 롱타임 비율이 가장 좋다. 1,2,3번 앞쪽 방에는 적어도 50% 이상은 되는 것 같다.

 

나트랑 한인 가라오케에서는 한국의 최신 인기 노래부터 옛날 추억의 노래까지 다양한 음악 선택이 가능하며, 노래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 룸은 다양한 크기로 구성되어 있어 소규모의 가족 모임부터 대규모의 술자리까지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라오케 룸 내부에는 음식과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되어 있어 한국의 노래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런닝레빗 강남가라오케는 경쟁 가라오케와는 다르게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놀이 요소를 갖춘 노래방”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을 갖고 있습니다.

 

감자튀김, 가라아게 등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 위주로 구성되어 있지만, 카라오케에 따라 카페 메뉴 같은 디저트를 마련한 곳도 있습니다(예. ‘파셀라(パセラ)’의 ‘허니토스트’). 셔츠룸이나 가라오케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 하이퍼블릭 사라있네를 방문 해보세요. 요즘 이러한 가라오케와 관련된 정보는 굳이 음지에서 찾지 않아도 구글 검색만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 사라있네는 발렛파킹 및 접근성 서비스가 잘 갖추어져 있어서 예약 방문 시 편하게 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노골적이고 현란한 광고, 저가로 유혹하는 싼마이 업소들에 낚여서 가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희 강남 사라있네는 정찰제 운영으로 현재 강남에서 가장 잘나가는 가라오케 입니다.

 

위치적 특성으로 인해 관광객보다는 일정 기간 이상 호치민에 체류중인 한국인들의 이용률이 더 높은 편이기도 합니다. 잠실가라오케 NO.1 네임드가라오케 프리미엄 서비스 예약하기 방법을 알려드리기 이전에 간단하게 인사말씀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서울의 중심지가 이제는 강남에서 잠실로 바뀌어 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에 맞춰서 유동인구 또한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는데 이런 상황이다 보니 각종 비즈니스 활동, 거래처 간의 접대 등을 해결하기 위한 공간들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실 지역에서 가라오케 또는 유흥주점 예약을 잡기가 하늘의 별 따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때 준코 가라오케가 다낭 지역에서 제일 많은 수의 꽁까이를 보유했었지만, 최근에는 그 수가 줄어들어 다른 업소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족한 상태입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는 가장 핫 하게 인기가 많았던 곳이었으나, 지금의 시점에서는 옛 그러한 명성을 되찾는 것은 매우 어려운 상황에 있습니다. 많은 수의 꽁까이들이 '원오페라' 또는 '강남 가라오케' 같은 또 다른 대형급 가라오케들로 이동을 대거 한 실정 입니다. 따라서 노래 선택 만큼은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 불편사항이 별로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왕마담(지금은 사장) 낌에게 예약을 해도 혹은 릴리한테 예약을 해도 내가 술 취하면 눈탱이를 쳤던 곳인데 지금은 마담 마이가 있어서 그나마 안심하고 갈 수 있다. 하지만 작정하고 칠라고 하면 칠 수 있으니 알아서 잘 피해가시길 바란다. 가라오케 거리로 유명한 1군 Suong Nguyet anh 거리에 있는 로컬 가라오케이다. 원래는 드레곤K나 390과 같은 급이었으나 2022년 현재는 가격을 0.5배 정도 올렸다.

하이퍼블릭 강남 가라오케 하이퍼블릭 강남 달리는토끼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하노이 가라오케 궁금했던 모든것 비용 부터 노는법 2차 까지 > 하노이 가라오케 :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Leave a Reply

Gravatar